본문 바로가기

애니 순서

무직전생, 모든 작품 보는 순서 (정주행)

무직전생 순서 정리하는 사람

무직전생

TV 애니 순서

모든 작품 보는 순서

애니로 단순히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재미, 감동, 희망이 있다면 내일을 살아갈 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애니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無職転生 ~異世界行ったら本気だす~)」는 현재까지 모두 3개의 작품이 공개되었거나 됩니다. 기본적으로 공개 순서와 스토리 타임라인은 같기 때문에 순번대로 보면 정주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등장인물, 스토리는 이어지기 때문에 처음부터 보는 게 좋고 만화책, 웹툰, 라이트 노벨로 보아도 재미있어요!

 

 

순번
작품 정보
1
2021년 1~3월 방송TV 애니총 11화 (통산 1~11화)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1기

無職転生 ~異世界行ったら本気だす~ 第1クール (1)
무직전생 소설(라노벨) 1~3권, 만화책 1~5권의 스토리입니다. 간단 줄거리, 34세·여자 경험 없음·무직·히키코모리·니트족 다시 말해 루저 종합선물세트 같은 주인공은 부모님의 장례식 날에 집에서 쫓겨나서 트럭에 치여 목숨을 잃고 만다. 그가 눈을 다시 떴을 땐 검과 마법의 이세계에서 아기로 다시 전생(환생)해 있었다! 쓰레기처럼 살아온 그는, 소년 루데우스로서 이세계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가기로 맹세한다. 루데우스를 기다리는 것은 로리 마술사, 엘프 귀를 가진 소꿉친구, 새침한 매력의 아가씨, 기타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 그리고 혹독한 모험과 전투로 그의 새로운 인생 재시작 판타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
2
2021년 10~12월 방송TV 애니총 12화 (통산 12~23화)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2기

無職転生 ~異世界行ったら本気だす~ 第2クール (2쿨)
예고편 (160만뷰)
무직전생 소설(라노벨) 4~6권, 만화책 6~10권의 스토리로 이번 2기에서 '소년기 편'까지 마무리짓고 다음 무직전생 3기는 '청소년기 편'에서 새롭게 시작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직전생 애니 반응이 너무 좋아서 제작 팀 규모가 많이 커졌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기대되네요^^ 참고로 한·일 동시방영을 지원하거나 한국어 자막판이 곧바로 올라오는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를 활용하면 좋아요.

 

(번외편) 에리스의 고블린 토벌

TV 미방송의 추가 에피소드입니다. 18~23화 블루레이에 수록되어 있어요
3
TV 애니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3기

무직전생 3기는 원작 소설(라노벨) 7권, 만화책 11권의 스토리부터입니다. 3기는 '청소년기 편'에 해당하는데 간단 줄거리를 소개합니다.

 

무직전생 3기 청소년기편

에리스와의 이별로부터 2년, 아직 행방불명의 어머니 제니스를 찾아 중앙대륙 북부를 여행하고 있던 루데우스의 아래에 엘리나리제가 나타난다. 엘리나리제는 베가리트 대륙에 제니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파울로와 록시 일행이 향한 것을 루데우스에게 전한다. 제니스가 무사하다고 안심한 루데우스는 엘리나리제와 인신(히토가미)의 조언으로 라노아 마법대학에 입학하게 된다.

 

라노아 마법대학에서 아슬라 왕국 제2왕녀인 아리엘의 수호술사 피츠 선배와 친해지게 되고 자노바와 재회한다. 그리고 미리스 교단의 교황 해리 그리몰의 손자 크리프 그리몰, 돌디어족의 공주 리니아나 데돌디어와 프루세나 아돌디어, 마대륙의 마왕 바디가디, 전세에서 트럭으로부터 구하고자 했던 고등학생 중 1명인 나나호시 시즈카 등의 특별생들이 관련된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

 

무직전생 3기 예정

제작결정: 2022년 3월 6일
방영일: 나중에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