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순서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모든 작품 보는 순서 (리제로 순서)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리제로) 보는 순서 정리하는 사람

리제로

보는 순서 (정주행)

애니로 단순히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재미, 감동, 희망이 있다면 내일을 살아갈 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애니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은 현재까지 모두 6개의 작품이 공개되었거나 됩니다. 기본적으로 공개 순서와 스토리 타임라인은 같기 때문에 순번대로 보면 정주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등장인물, 스토리는 이어지기 때문에 처음부터 보는 게 좋고 만화책, 웹툰, 라이트 노벨로 보아도 재미있어요!

 

 

이세계 판타지이고 여럿의 미소녀가 등장하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이런 작품은 처음 접하는데 선입견인지 몰라도 내용은 별로겠지 생각했는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 때문에 몰입도가 높고 스토리도 탄탄해서 인기 있는 이유를 어느 정도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여자 주인공인 '에밀리아'보다 '렘'이 인기가 더 많다고 하던데 왜 그런지는 대충 짐작이 갑니다ㅎㅎ

 

간단 줄거리는 갑자기 이세계 생활을 시작하게 된 남주 '나츠키 스바루'는 자신이 목숨을 잃을 때마다 시간을 되돌리고 되살아나는 특수 능력을 가진 걸 알게 되고 소중한 사람을 죽음의 운명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몇 번이고 죽고 살아남을 반복하는데...

 

 

순번
작품 정보
1
2016년 4~9월 방송TV 애니총 25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기

(리제로 1기)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이거 대신에 아래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신편집판(감독판)'을 보면 됩니다.
2
2018년 극장 선행 상영 후, 2019년 BD로 발매OVA총 1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Memory Snow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Memory Snow
3
2019년 극장 선행 상영 후, 2020년 BD로 발매OVA총 1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빙결의 인연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氷結の絆
4
2020년 1~4월 방송TV 애니총 13화 (원래는 총 25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신편집판(감독판)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新編集版
신편집판('감독판'으로도 불림)은 2016년에 방송된 애니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기'에 새로운 영상을 추가하고, 각 화당 50분 안팎으로 재구성한 것입니다. 이 신편집판으로 리제로가 2020년 1월에 다시 TV로 방송되었는데, 전체 내용은 기존과 거의 다름없고 영상의 질이 높아졌다. 곧 방송될 리제로 2기를 좀더 알리고 띄우기 위한 취지로 생각되네요. 요즈음은 원작인 라이트 노벨부터 만화책, Web애니(단편 애니), 라디오, 게임까지 인기가 너무 많죠. 이세계 애니 중에선 리제로가 쵝오 같은 느낌이 살짝 듭니다.
5
2020년 7~9월(전반 ), 2021년 1~3월(후반 쿨) 방송TV 애니총 25화 (통산 26~50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리제로 2기)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2nd season
6
TV 애니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3기

(리제로 3기)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3rd season
리제로 3기는 꼭 나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렘이 아직 잠들어 있고!! 스바루가 다시 살아나는 것에 대한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가 아직 많잖아요. 그리고 리제로의 인기는 말할 것도 없고 원작인 라노벨에 스토리가 아직 많이 남아 있는데 속편을 안 만들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1기는 리제로 라이트 노벨 1~9권, 2기는 10~15권(성역편)까지 애니화되었기 때문에 이대로 순서대로 주제별로 나아간다고 가정하면 리제로 3기는 16~20권(수문도시 프리스텔라편)이고 리제로 4기는 21권부터가 될 것 같습니다. 현재에도 원작이 연재 중이라 어떤 스토리가 계속 이어질지 기대되고 애니에서 얼른 렘을 다시 보고 싶어요!!